1. UCLA Mesh Create Asset 다운로드.
Asset Store 접속 -> "UCLA" 검색 -> Project에 Import
2. 빈 GameObject 생성 Create->Empty Object
3. Add Component -> Mesh Creator data
4. Mesh Creator Data Property Setting
2D용 Collider 제작시 적합하게 Property Setting[사진참조] -> "Update Mesh" 버튼 클릭
[Propertys]
Mesh Outline Texture : Mesh 생성 대상이될 Texture
Pixel Threshold : 픽셀 임계값 설정 [ 설정한 임계값 단위로 Mesh 생성 ]
Create full mesh for edge : Texture의 모서리에 해당하는부분의 Mesh 따로 생성
Auto Generate Material : Mesh Outline Texture 에 해당하는 Material 자동생성
그외에는 머 그냥 딱보셔도 이해할만한 속성들 ^^
5. End
기존의 2D mesh Generator용 Plugin들이 존재하긴 하나 UCLA툴은 무료! 이기에.. ^^
스크립트를 개발하시는 게임에 맞게끔 수정해서 쓰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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