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ep3에서 만들어놓은 Test Plane에다가 아래의 Script를 추가
Sprite.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enum SpriteType { Once, Loop, } public class Sprite : MonoBehaviour { public SpriteType _Type; public string _TextureName; // texture Name public int _MaxFrame; // Texture Frame Length public float _Dealay; // Sprite play Dealay private TPHelper _TPH; private int _NowFrame; // now frame Num void Awake() { _TPH = GetComponent<TPHelpe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_NowFrame = 1; StartCoroutine(PlaySprit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IEnumerator PlaySprite() { //is Recursion Function _NowFrame++;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_Dealay); _TPH.OnTextureChange(_TextureName + _NowFrame.ToString()); if(_NowFrame == _MaxFrame && _Type == SpriteType.Loop) _NowFrame = 0; if(_NowFrame == _MaxFrame && _Type == SpriteType.Once) yield return null; if(_NowFrame != _MaxFrame) { StartCoroutine(PlaySprite()); } } }
ps. 가장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끔 작성한 코드라서 난이도 측면에서는 아주 쉬우실듯.
이런식으로 TPHelper 컴포넌트에 접근하여서 Texture 수정 , Atlas변경을 할수있으니
입맛대로 코딩하셔서 사용하시면됩니다 ^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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