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s Library
Software Developer :( Game Developer :)
Devkorea
GameCodi
2013년 8월 13일 화요일
Unity_ 2D Arcade 게임 제작 진행
Posted by ColaLib on 오후 11:57 with
No comments
진행시 알게된 테크닉 , 노하우 정리
이메일로 전송
BlogThis!
X에 공유
Facebook에서 공유
Categories:
Unity2D
최근 게시물
홈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Search
Categories
애니팡 소스
(1)
Ad@m
(2)
Android
(4)
Android Push
(2)
AWS
(2)
Boost
(1)
C#
(8)
C++
(1)
EveryPlay
(2)
Extensions
(1)
Facebook In Unity
(4)
Finite State Machine
(2)
Game Open Source
(1)
Generic
(2)
Google Play Game Service
(3)
Hot Key
(1)
HtmlAgilityPack
(1)
IOS
(2)
Java
(2)
Mesh Creator
(1)
Naver Open API
(2)
NGUI
(4)
Server
(2)
Snippet
(1)
Social
(3)
Texture Packer in Unity
(5)
Unity Plugin
(7)
Unity Script
(18)
Unity2D
(9)
Visual Studio
(2)
블로그 보관함
►
2016
(1)
►
12월
(1)
►
2015
(13)
►
7월
(3)
►
6월
(2)
►
5월
(2)
►
4월
(3)
►
2월
(2)
►
1월
(1)
►
2014
(30)
►
11월
(1)
►
10월
(2)
►
9월
(7)
►
7월
(3)
►
6월
(1)
►
5월
(7)
►
4월
(6)
►
1월
(3)
▼
2013
(14)
►
11월
(9)
▼
8월
(5)
Unity_Tilt 형식의 움직임 구현
Unity_2D 게임에 최적화된 Plane 만들기
Unity_ 2D 게임 제작 진행전 정해야 될것들
Unity_ 2D게임 제작진행시 기본 셋팅(Camera)
Unity_ 2D Arcade 게임 제작 진행
Popular Posts
Game Open Source_3-Match Puzzle 형식의 게임 소스
Google Play Game Service for Unity In Android_Step2. GPGS Plugin 활용을 위한 Manager Class 생성 & 사용 in Unity
Google Play Game Service for Unity In Android_Step1. GPGS Plugin 설치후 기본적인 셋팅
Everyplay in Unity for Android_ Everyplay Record를 활용하여 .mp4 생성.
Unity_코루틴 함수를 활용한 Lerp함수 활용 using IEnumerator with Lerp
Android_Intent 방식을 활용하여 Share기능 구현.
Texture Packer in Unity_Step3. Unity내에 Atlas 불러오기온 뒤 Texture Plane생성하기
Google Play Game Service for Unity In Android_Step0. Index & 준비 사항.
C#_Naver Search API 활용 예제
Unity for IOS_Screen Capture한 이미지 카메라롤 에 등록하기.
프로필
ColaLib
전체 프로필 보기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