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3일 화요일

Unity_NGUI Sprite Auto Depth Script with NGUI

Explanation.
NGUI를 사용하여 게임제작시
자동으로 Depth를 조정해주는 스크립트
depth의 범위를 지정안하고 그냥 
포지션의 y값을 가지고와서 depth로 적용.

Todo.
정해진 depth 범위내에서 적용되도록 변경.

기본

Auto Depth 적용전

Auto Depth 적용후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AutoDepth : MonoBehaviour {

    private UISprite mSprite;
    private Transform mTransform;
    private int waitFrameCount = 15;
    
 void Start () {
        mSprite = GetComponent();
        mTransform = transform;
        StartCoroutine("depthCoroutine");
 }
 
 IEnumerator depthCoroutine()
    {
        for (int i = 0; i < waitFrameCount ; ++i)
            yield return null;
        mSprite.depth = -(int)mTransform.localPosition.y;
        StartCoroutine("depthCoroutin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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