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8일 목요일

Texture Packer in Unity_Step3. Unity내에 Atlas 불러오기온 뒤 Texture Plane생성하기


pre. Custom Plane Mesh를 사용하지않고 TexturePacker 자체에서 Sprite Object를 생성해주는 기능이 있긴하지만.. 스크립트상에서 접근하여 다루기가 불편하여 이런식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ㅎㅎ Custom Plane? -> 링크

 1.이전 Step에서 만들어논 Atlas이미지를 Unity Asset/Resources폴더에 위치시킨다.
 (* .txt파일포함)


2.Texture Import Setting값 조정

3. .txt파일 이름 수정 Test_data -> 생성된 Atlas material 확인  


4. 게임에 사용할 Custom Plane 생성(X,Y축 사용시 Vertical로 생성)



5.생성된 Plane에 TPMesh Texture Ex 컴포넌트 추가



6.자동으로 Add되는 TPHelper 속성에 Atlas를 Test로 선택.


7.End

(texture속성을 봐꿔가면서 확인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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