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기존의 모바일 광고 지원 솔루션이 많지만 한국유저를 타겟으로한 게임이면
수익률이 어느정도 보장이되는 Ad@m SDK + Unity 통합작업 관련 포스팅.
저는 Unity 4.3.3f pro + Eclipse로 작업진행.
UnityNativeActivity를 수정하여 Ad를 붙이는 방법으로 진행.
총 2편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총 2편으로 진행하겠습니다.
Requirements.
Unity Pro License
Ad@m Android SDK - Ad@m HomePage
Eclipse Fat Jar Exporter Plugin - Fat Jar Homepage
Ad@m 사이트,앱관리 에서 앱등록.
Process.
1. Empty Android Project 생성 - pakage Name은 Unity의 pakage명과 동일하게. |
2. 불필요한 icon, activity또한 전부 Off |
3.해당 Project->Properties->JavaBuildPath Class.jar파일(Unity 폴더내의) AdamSDK.jar 2개의 jar파일 Import |
4. Unity\Editor\Data\PlaybackEngines\
androiddevelopmentplayer\src\com\unity3d\player안의
UnityNativeActivity.java파일 복사해서
현재프로젝트안에 배치.
5.해당 파일 수정
하단 링크 참고.
UnityPlayerNativeActivity.java
5.해당 파일 수정
하단 링크 참고.
UnityPlayerNativeActivity.java
6. Activity 수정완료후 Project Export Fat Jar Exporter옵션 선택. |
7.use extern jar-name 체크후 경로지정 |
8. Import설정에서 필요한 Activity와 adamSDK만 포함한뒤 FInish! |
Unity Plugin_Ad@m Sdk를 활용한 Ad@m 광고 달기 for Android - 1(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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