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nity 용 Facebook SDK를 다운로드한다[저는 4.3.3버전을 사용]
- 패키지 다운로드
2. Facebook SDK import |
3. 이전에 생성해둔 facebook App 대쉬보드에서 앱 ID를 복사해 둔다. Ctrl + C |
4. Facebook -> Edit Setting |
5. App Name에 사용할 이름을 적고 App ID에 위에 복사해둔 ID 입력 Ctrl + V |
6. 그이후 Android build Facebook Setting 메뉴가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
|
7. 그후 Facebook app Page로 돌아가서 설정 -> 플랫폼 추가 -> Android 추가를 해주시면 |
8. 이처럼 Android tab이 나타나게 되는데 여기에 위에서(6) 나왔던 내용들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9. 그이후 SDK내의 InteractiveConsole을 메인으로 Build하여 실행 |
10. 위그림처럼 FB.Init클릭시 Init이 비활성화되고 아래의 FB Method Call관련 버튼들이 활성화 되면 기본적인 연동이 성공한것이다. |
10. 시험삼아 CallAPI 창의 API에 me를 입력하고 CallAPI를 클릭하여 나의 페이스북 정보가(Json형태) 받아와지는지 확인 (아래의 흰색 TextArea에 출력됩니다.) |
End.
위 그림에서는 현재 UserID, Access Token등이 나와있지않지만[컴퓨터로 테스팅]
위 그림에서는 현재 UserID, Access Token등이 나와있지않지만[컴퓨터로 테스팅]
핸드폰으로 빌드하여 테스트해보면 UserID, Access Token이 제대로 출력되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것이다.
Next.. 페이스북 내정보 받아와서 Unity에서 파싱하여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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